‘허세 셰프’ 최현석, ‘댄싱9’ 시즌3 깜짝 출연… 특별식 선보인다

입력 2015-03-30 10: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허세 셰프’ 최현석, ‘댄싱9’ 시즌3 깜짝 출연… 특별식 선보인다

인기 스타 셰프 최현석이 글로벌 댄스 서바이벌 Mnet ‘댄싱9’ 시즌3 올스타전 첫 방송에 깜짝 출연한다.

4월 3일 첫 방송하는 ‘댄싱9’ 시즌3 올스타전에 최현석 셰프가 출연해 올스타 정예멤버들의 사기를 북돋아줄 특별식을 만든다.

‘댄싱9’ 시즌3는 시즌 1에서 우승컵을 차지했던 레드윙즈 팀과 시즌2에서 설욕전에 성공한 블루아이팀의 베스트 댄서가 올스타전 정예멤버로 선발되어 최후의 맞대결을 벌이는 ‘올스타전’으로 꾸려진다. 첫 방송에서는 올스타전을 맞아 다시 한 자리에 모이게 된 정예멤버들을 위해 최현석 셰프가 직접 최고의 요리를 선사할 예정. 첫방송에 앞서 공개된 예고영상에서는 정예멤버들 앞에서 화려한 요리 실력을 뽐내는 최현석 셰프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고 있다.

제작진은 “최현석 셰프의 깜짝 등장에 정예멤버들이 모두 크게 감동했다. 최현석 셰프의 특별식을 먹고 원기를 충전한 정예멤버들이 더욱 힘을 내 훌륭한 안무로 멋진 배틀을 벌였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녹화를 잘 마쳤다”고 전했다.

또 “첫 방송에서는 최현석 셰프의 재치 있는 입담과 뛰어난 예능감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니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댄싱9’ 시즌3 올스타전 레드윙즈팀에는 시즌1 MVP 하휘동을 비롯해 이루다, 김홍인, 소문정, 신규상, 최수진, 이선태 남진현, 손병현, 이유민이 참여한다. 블루아이 팀에는 시즌2 MVP 김설진과 함께 박인수, 안남근, 김기수, 김태현, 윤전일, 이지은, 한선천, 김솔희, 홍성식이 합류해 두 팀의 자존심이 걸린 최후의 맞대결을 벌인다. 오는 4월 3일 밤 11시 첫 방송.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net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