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파이어 소녀 설현, 인간 코스프레 위한 필수 아이템은?

입력 2015-04-03 10: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뱀파이어 소녀 설현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 공개된다.

오는 5월 첫 방송을 앞두고 기대감을 조성하고 있는 KBS 2TV 새 금요미니시리즈 ‘오렌지 마말레이드’(극본 문소산, 연출 이형민·최성범, 제작 (유)어송포유문전사 · KBS N · ZEN 프로덕션)의 여주인공, 설현의 인간생활백서가 전격 공개됐다.

설현은 극 중 유리심장을 지닌 뱀파이어 소녀 백마리 역으로 활약할 예정. 인간들의 극심한 차별을 피해 ‘인간 코스프레’를 하게된 설현(백마리 역)은 정체를 들키지 않기 위해 007작전을 방불케 하는 고군분투에 나설 것으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에 과연 설현이 어떤 아이템들로 인간과 같은 흉내를 내게 될지 호기심이 증폭되는 상황. 밥이 아닌 ‘피’를 주식으로 삼는 종족의 본능을 ‘학교’라는 배경 안에서 어떻게 해결할지, 그리고 강철 체력에 땀이 나지 않고 상처가 나지 않는 등 인간과 다른 특이성을 어떻게 숨기게 될지, 영상화되는 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에서 더욱 흥미롭게 지켜볼 부분이다.

‘오렌지 마말레이드’는 인간과 뱀파이어가 평화협정을 맺고 공존하는 설정의 드라마인 만큼 흥미로운 소품들의 등장으로 시청자들에게 이색적인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라고. 때문에 설현의 가방 속에 담긴 비밀의 아이템들이 어떤 효능을 지니고 있을지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오렌지 마말레이드’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감성 판타지 로맨스 물로 뱀파이어라는 매력적인 코드를 입혀 인간과 평화 협정을 맺은 뱀파이어들이 정체를 숨기고 살아가는 생존기를 현실감 있게 그린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