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 울트론 캐릭터 포스터 공개…단 한 장으로 ‘시선 압도’

입력 2015-04-03 11: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속 ‘울트론’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은 더욱 강력해진 ‘어벤져스’ 군단과 평화를 위해서는 인류가 사라져야 한다고 믿는 ‘울트론’의 사상 최대 전쟁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울트론’은 어벤져스를 사상 최악의 위기에 빠트릴 최강 적이다.

3일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에서 ‘울트론’은 뒷모습만으로 그 저력을 드러내며 위협적인 포스로 시선을 압도한다. 비주얼 만으로도 범상치 않은 포스를 풍기는 ‘울트론’은 인공지능 탑재와 자가증식 기능으로 무한 복제 능력을 가지고 있다.

여기에 ‘울트론’은 인류의 적이 어벤져스라고 선포해 스토리 궁금증까지 더한다. 지금까지 적들과 차원이 다른 최강 적 ‘울트론’은 어벤져스 사상 최악의 위기로 몰아넣으며 가장 위험하고 희망 없는 전쟁을 예고한다.

개봉 전부터 많은 화제를 몰고 온 어벤져스와 ‘울트론’의 인류 모든 것을 건 대결은 거대한 스케일과 풍성한 스토리는 물론 화려한 액션 시퀀스까지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블록버스터급 쾌감을 선사할 것이다.

역대 최강의 스케일과 캐스팅, 스토리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은 23일 개봉 예정이다. 이에 앞서 17일에는 내한 기자회견이 진행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