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4’ 정승환-수지, ‘대낮에 한 이별’ 복면가왕에서도 ‘우연의 일치’

입력 2015-04-06 10: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K팝스타4’ 정승환-수지, ‘대낮에 한 이별’ 복면가왕에서도 ‘우연의 일치’

발라드 ‘대낮에 한 이별’이 동시간대 방송 MBC ‘일밤-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과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이하 K팝스타4)에서 울려 퍼지는 모습이 전파를 타 화제를 모으고 있다.

5일 첫 방송된 MBC 예능 '일밤-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 1라운드는 집 나온 수사자와 앙칼진 고양이의 대결이 펼쳐졌다.

두 사람은 ‘대낮에 한 이별’을 듀엣곡으로 부르며 완벽한 하모니를 자랑했다. 치열한 경쟁 끝에 ‘집 나온 수사자’가 탈락, 그의 정체는 가수 강균성으로 밝혀졌다.

때문에 ‘대낮에 한 이별’을 맛깔나게 소화한 앙칼진 고양이에 대한 관심이 모아진 상황. 패널 중 하니는 “어릴 때 아이비 선배님 노래를 많이 들었는데 아이비 선배님 같다는 생각을 했다”고 추측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또 같은 시각 ‘대낮에 한 이별’은 ‘K팝스타4’ 세미 파이널 무대에 또 등장했다. TOP3 진출자 정승환은 수지와 콜라보레이션 곡으로 ‘대낮에 한 이별’을 선곡, 침착하고 부드러운 음색을 뽐낸 것. 또한, 수지 역시 미모만큼 훌륭한 가창력을 자랑했다.

한편 일요일 두 대표 예능 프로그램에 등장한 ‘대낮에 한 이별’은 가수 박진영 7집 ‘Back to Stage’에 담긴 곡으로 원곡은 박진영과 원더걸스 소속 선예가 듀엣으로 불렀다.

‘K팝스타4 정승환 수지 대낮에 한 이별 복면가왕’ ‘K팝스타4 정승환 수지 대낮에 한 이별 복면가왕’ ‘K팝스타4 정승환 수지 대낮에 한 이별 복면가왕’ ‘K팝스타4 정승환 수지 대낮에 한 이별 복면가왕’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