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수현 스틸 공개…‘닥터 조’의 정체는?

입력 2015-04-09 11: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수현의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스틸이 공개됐다.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은 더욱 강력해진 어벤져스와 평화를 위해서는 인류가 사라져야 한다고 믿는 ‘울트론’의 사상 최대 전쟁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마블 사상 최대의 프로젝트답게 새로운 캐릭터들이 대거 합류한 가운데 한국의 수현도 비중 있는 인물로 등장했다.

9일 스틸에는 극 중 ‘닥터 조’로 활약을 예고하는 배우 수현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수현이 연기하는 ‘닥터 조’는 ‘토니 스타크’와 긴밀한 관계로 알려져 있으나 그의 역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다. ‘닥터 조’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이야기의 비밀을 쥐고 있는 캐릭터로서 관객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스틸 속 ‘닥터 조’(수현)는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와 연구실 공간에 함께 있다. 이를 통해 한국인 과학자 ‘닥터 조’가 어벤져스에게 미치는 영향력과 ‘울트론’으로부터 인류를 지켜내기 위해 어떤 막중한 실마리를 제공할지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은 23일 개봉을 앞두고 17일 내한 행사를 진행한다. 이날 행사에는 조스 웨던 감독을 비롯해 ‘아이언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캡틴 아메리카’ 크리스 에반스, ‘헐크’ 마크 러팔로, ‘닥터 조’ 수현이 함께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