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리얼’로 스크린 복귀…흥행킹으로 다시 오르나

입력 2015-04-09 23: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수현, ‘리얼’로 스크린 복귀…흥행킹으로 다시 오르나

김수현 리얼, 김수현 리얼, 김수현 리얼, 김수현 리얼, 김수현 리얼, 김수현 리얼, 김수현 리얼, 김수현 리얼, 김수현 리얼, 김수현 리얼, 김수현 리얼.

배우 김수현이 영화 ‘리얼’(감독 이정섭·제작 리얼문화산업전문유한회사)출연을 확정, 국내외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드 라마 ‘별에서 온 그대’를 통해 아시아 전역에서 큰 인기를 모은 김수현이 최근 차기작으로 KBS 2TV 새 예능드라마 ‘프로듀사’로 브라운관 복귀를 확정 지은데 이어 영화 ‘리얼’로 스크린 컴백을 결정 지으며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이는 2013년 70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이후 2년 여 만의 스크린 복귀로, 김수현이 고심을 거듭하며 선택한 영화 ‘리얼’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영 화 ‘리얼’은 화려한 도시 속 검은 세계의 의뢰를 언제나 말끔하게 처리하며 승승장구하던 해결사 '장태영'에게 한 르포작가가 찾아오며 벌어지는 일들을 담은 액션·느와르·스릴러 장르의 작품이다. 김수현은 극중 화려한 성공의 욕망에 눈이 먼, 무자비한 해결사이자 카지노 호텔을 건설해 도시를 제패하겠다는 야망을 가진 거칠 것이 없는 남자 '장태영' 역을 맡아 기존에 선보인 적 없는 거칠고 선 굵은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 동안 매 작품마다 새롭게 도전하기를 즐기며 각 인물들을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 탄탄한 연기와 더불어 매력적인 캐릭터를 선보여 왔던 그이기에 이번 영화에서 선보일 김수현만의 차별화될 연기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여기에 KBS 2TV 새 예능드라마 ‘프로듀사’에서는 허당기 있는 신입 PD로, ‘리얼’과는 극과 극인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올해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섭렵하며 펼쳐 낼 그의 활약과 이후 영향력에 기대가 더욱 고조되고 있다.

영 화 ‘리얼’은 ‘폭력의 도시’, ‘목욕의 신’, ‘로맨틱 아일랜드’, ‘가면’, ‘최강로맨스’, ‘사랑을 놓치다’ 등을 기획하고 각본한 이정섭 감독이 각본 및 감독을 맡았으며, 내년 하반기 개봉을 목표로 올해 10월 크랭크인 예정이다.

김수현 리얼, 김수현 리얼, 김수현 리얼, 김수현 리얼, 김수현 리얼, 김수현 리얼, 김수현 리얼, 김수현 리얼, 김수현 리얼, 김수현 리얼, 김수현 리얼.

사진=김수현 리얼.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