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샤벳 수빈, B컷 화보 공개…막내 몸매가 이 정도?

입력 2015-04-10 09: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달샤벳 막내 수빈이 숨겨왔던 볼륨 몸매를 공개했다.

10일 소속사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5일 공개되는 달샤벳 8번째 미니앨범 ‘조커 이즈 얼라이브(JOKER IS ALIVE)’ B컷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수빈은 블랙 이너룩에 가죽 재킷을 걸친 채 화이트 치마와 매치해 한편의 화보 같은 포즈와 긴 기럭지를 뽐내며 강렬한 섹시미를 발산했다.

장난스럽고 귀여운 막내 수빈의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한눈에 시선을 끄는 젖은 듯한 느낌의 헤어스타일과 도도한 표정, 뇌쇄적인 눈빛이 영락없는 모델이다.

수빈은 15일 공개되는 달샤벳의 새 미니앨범에서 프로듀서를 맡아 걸그룹 최초로 앨범에 실린 5곡을 작사, 작곡, 편곡까지 참여하는 등 숨겨둔 음악성을 뽐냈다.

달샤벳의 새 앨범 타이틀곡 ‘조커(JOKER)’는 치명적인 매력을 가지고 있지만 쉽게 마음을 주지 않고 ‘밀당’을 하는 남자를 ‘조커’라는 캐릭터로 표현한 스윙재즈 댄스곡으로, 지난 9일 뮤직비디오 1차 티저영상이 공개돼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수빈이 속한 달샤벳은 오는 15일 8번째 미니앨범 ‘8조커 이즈 얼라이브(JOKER IS ALIVE)’를 발표하고, 미디어 쇼케이스와 ‘아프리카TV 달샤벳 UP 팬미팅’을 열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제공ㅣ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