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엑소, ‘콜 미 베이비’로 1위…트로피 수집 5개째

입력 2015-04-11 20: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음악중심 엑소
사진= MBC ‘쇼! 음악중심’ 캡처

그룹 엑소가 ‘쇼 음악중심’(이하 ‘음악중심’)에서 타이틀곡 ‘콜 미 베이비’로 1위를 차지했다.

11일 방송된 MBC 음악 프로그램 ‘음악중심’에는 엑소, 미쓰에이, 레드벨벳이 1위 후보에 올라 치열하게 경쟁했다.

이날 방송의 1위 주인공은 엑소. 정규 2집 앨범 ‘엑소더스’의 타이틀곡 ‘콜 미 베이비’로 압도적인 점수 차를 벌리며 1위를 차지했다.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은 엑소는 “이수만 선생님 감사합니다. 사랑하는 엑소엘 여러분 감사합니다. 오늘도 함께하지 못한 타오와 레이 사랑하고 ‘위아원’ 우리는 하나입니다"라고 소감을 밝히며 단단한 팀워크를 과시했다. 레이는 영화 촬영 차 중국에 있으며, 타오는 발목 부상이 악화돼 휴식을 취하고 있는 상황.

이로써 엑소는 노래 ‘콜 미 베이비’로 SBS ‘인기가요’, MBC 뮤직 ‘쇼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에 이어 KBS2 ‘뮤직뱅크’, MBC ‘음악중심’까지 1위를 차지하며 5관왕이 됐다.

한편 이날 ‘음악중심’에는 엑소, 미쓰에이, FTISLAND. 케이윌, MFBTY. 백지영 (with 송유빈), 레드벨벳, 민아, 허각, 언터쳐블, 마마무, 러블리즈, 신보라, CLC, N-SONIC, 크레용팝, 라붐, 박시환, JJCC, 이지민, 페임어스 등이 출연해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