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웨딩시즌 맞아 '커피머신' 프로모션

입력 2015-04-14 1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프리미엄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특별한 커피 머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근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축의금 대신 신혼부부들이 필요로 하는 소형 가전이나 소품들을 선물하는 문화가 자리잡고 있다. 그 중에서도 커피 머신은 신혼 부부가 받고 싶은 선물 1위로 선물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꼽힌다.

네스프레소는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맞아 신혼 부부나 결혼 선물을 찾는 이들을 위해 커피 머신을 5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간결한 디자인과 정교한 기술력의 ‘유(U)’, 컴팩트하고 스마트한 디자인에 혁신적인 기능이 탑재된 ‘픽시(Pixie)’, 모던한 기술력으로 다양한 커피 취향을 만족시키는 ‘시티즈(Citiz)’ 커피 머신은 다양한 색상과 차별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인기가 좋다. 뿐만 아니라 작고 컴팩트한 사이즈로 신혼집 공간을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한편, 본 프로모션은 4월1일부터 5월31일까지 네스프레소 부티크 매장, 네스프레소 클럽(080-734-1111), 웹사이트(www.nespresso.com/kr), 주요 백화점, 전자 제품 전문점 및 온라인몰 등을 통해 진행된다.

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