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그리맘’ 종영, 김유정 촬영 소감 “매 순간이 행복… 아쉬운 마음 커”

입력 2015-05-08 14: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동아닷컴 DB

‘앵그리맘’ 종영, 김유정 촬영 소감 “매 순간이 행복… 아쉬운 마음 커”

‘종영 앵그리맘’

‘앵그리맘’이 종영한 뒤 김유정이 촬영 소감을 밝혔다.

김유정은 8일 소속사를 통해 7일 종영한 MBC 수목드라마 ‘앵그리맘’(극본 김반디, 연출 최병길)에 대한 아쉬움 가득한 마무리 인사를 했다.

김유정은 “‘앵그리맘’은 제게 좋은 추억을 선물해주고 많은 것을 배울 수 있게 해준 작품입니다. 그리고 학교에서 촬영을 하다 보니 정말 등교하는 기분으로 촬영장을 갔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더 애착이 갔었고, 촬영하는 매 순간 순간마다 행복했습니다. 함께 했던 모든 배우, 스태프 분들과 놀러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정도 많이 들어서 아쉬운 마음도 커요”라며 드라마 종영에 대한 아쉬움을 전했다.

이어 “다친 분들 없이 무사히 촬영을 마쳐서 참 다행이고, 마지막까지 ‘앵그리맘’을 시청해주시고 사랑해주신 시청자 분들께 감사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유정은 MBC ‘앵그리맘’에서 조강자(김희선 분)의 딸이자 영리하고 시크한 성격의 고등학생 오아란 역을 맡아 극 초반 학교 폭력과 따돌림의 후유증으로 자신의 머리카락을 자르는 자해와 실어증 증상을 실감나는 연기로 표현해 호평을 받으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

‘종영 앵그리맘’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