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수, 베란다 라이브 진행

입력 2015-05-08 14: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인가수 신지수가 달콤커피와 함께하는 ‘베란다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신지수는 커피전문 프랜차이즈 달콤커피 (dal.komm COFFEE)의 ‘이달의 아티스트’로 선정되어 10일 ‘베란다 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다.

신지수는 베란다 라이브를 통해 어쿠스틱 밴드와 함께 하는 자신의 미니앨범 ‘20’S Party 1’의 타이틀 곡 ‘Hey Jude (Feat. Sleeq)’를 비롯해 앨범에 수록된 자작곡 및 자신의 애창곡 등을 선보인다.

타이틀곡 ‘Hey Jude (Feat. Sleeq)’는 비틀즈의 폴 매카트니가 작곡한 ‘Hey Jude’를 오마쥬한 곡으로 강렬한 일렉트로닉 힙합 비트와 소울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고 래퍼 슬릭(Sleeq)의 개성 넘치는 랩 피처링이 환상적인 시너지를 이룬 매력적인 노래다.

신지수는 이날 ‘Hey Jude (Feat. Sleeq)’를 비롯한 본인의 이야기를 담은 자작곡 3곡 그리고 평소 즐겨 듣는 곡 등을 소개하며 봄날의 설렘 가득한 무대를 팬들에게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신지수의 베란다 라이브는 오는 10일 오후 7시 달콤커피 강동구청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