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여친클럽 송지효, ‘구남친’ 변요한의 ‘구여친’들과 조우한다

입력 2015-05-09 14: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구여친클럽’ 송지효
/사진= tvN 제공

구여친클럽 송지효, ‘구남친’ 변요한의 ‘구여친’들과 조우한다

‘구여친클럽’ 송지효

‘구여친클럽’의 송지효-변요한 커플이 누리꾼들로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8일 첫 방송한 tvN 금토드라마 ‘구여친클럽’(극본 이진매, 연출 권석장)이 평균시청률 1.2%, 최고시청률 1.8%를 기록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tvN ‘구여친클럽’ 1화에서는 영화 프로듀서로 승승장구하며 확고히 자신의 영역을 쌓아가던 김수진(송지효)이 하루아침에 영화사가 경제적으로 흔들리게 되고 준비하던 작품마저 엎어지는 위기에 처하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수진은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웹툰 ‘여친들소’(‘내 구여친들을 소개합니다’ 줄임말)를 영화화해 다시 영화사를 일으키고자 결의를 다졌다.

그런데 하필이면 그 웹툰작가가 다신 만나고 싶지 않은 과거의 남자 방명수(변요한)에, 알고 싶지 않은 그의 연애담이라는 어처구니 없는 상황에 놓이고 급기야 한 성격들 하는 3명의 구여친이 영화사에 몰려오며 앞으로 어떤 소동이 벌어질지 호기심을 극대화했다.

오늘 9일(토) 방송되는 2화에서는 금토커플 김수진과 방명수가 웹툰의 영화화를 반대하는 구여친 3인방들을 설득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tvN 사자대면 스캔들 ‘구여친클럽’은 매주 금·토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구여친클럽’ 송지효 ‘구여친클럽’ 송지효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