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여친클럽’ 송지효-변요한의 첫만남은? ‘비 오는 날의 히치하이킹’

입력 2015-05-09 16: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구여친클럽 송지효 변요한
/사진= tvN ‘구여친클럽’ 캡처

‘구여친클럽’ 송지효-변요한의 첫만남은? ‘비 오는 날의 히치하이킹’

구여친클럽 송지효 변요한

‘구여친클럽’ 송지효가 변요한과의 첫 만남을 회상했다.

8일 tvN 금토드라마 ‘구여친클럽’ 1화에서 구여친 김수진(송지효 분)이 구남친 방명수(변요한)와의 첫 만남을 회상하는 모습이 방송됐다.

이날 김수진은 방을 정리하던 중 오래된 책 사이에 끼어있던 사진 한 장을 우연히 찾았다. 사진에는 ‘부천 영화제에서 명수진(방명수+김수진) 항상 건강하시고 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영화배우(이성민)과 손으로 브이(V)자를 그리는 김수진과 방명수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이에 김수진은 당시 방명수와의 첫 만남을 떠올렸다. 비가 쏟아졌던 그날, 김수진은 대학 동창 심주희(지소연)와 함께 차를 타고 있었다.

이때 비를 흠뻑 맞은 채 후드를 눌러쓴 누군가가 차창을 두드렸다. 방명수는 창문이 내려가자 “애니메이션 상영관 가시죠? 좀 태워주실래요? 빗줄기 장난 아니다. 제가 이상한 사람은 아닌데 너무 춥고 감기 기운도 있고”라며 김수진과 심주희의 동정심을 유발했다. 김수진은 망설였지만 심주희는 “태워주자, 뭐 어때”라고 말했다.

한편 ‘구여친클럽’은 웹툰작가 방명수(변요한 분)와 그의 구여친들의 이야기가 담긴 웹툰을 영화화하게 된 영화 프로듀서 김수진(송지효 분)이 벌이는 코믹 로맨스로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 30분 tvN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구여친클럽 송지효 변요한 구여친클럽 송지효 변요한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