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 미5’ 아이비, 굶지 않고 뱃살 빼는 비법 대공개

입력 2015-05-15 10: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비가 굶지않고 뱃살을 빼는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한다.

오는 16일(토) 밤 11시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의 여성채널 패션앤(FashionN)에서 방송하는 ‘팔로우 미5’에는 굶지 않고도 허리사이즈를 줄이는 아이비의 다이어트 비법이 공개된다.

최근 녹화에서 평소 볼륨 있는 몸매의 소유자 아이비는 “요즘 청바지 위로 삐져나오는 살들이 고민”이라며 뱃살 고민을 털어놨다. 이에 아이비가 윗옷까지 걷어 올리며 측정한 허리사이즈는 24인치였지만, 아이비는 굶지 않고 허리사이즈를 감소시키는 다이어트에 도전했다.

아이비는 온갖 군것질거리로 가득한 간식상자를 공개하며 뮤지컬 연습 중 각종 과자들을 먹는 모습을 보였다. 게다가 연습이 끝난 후 골뱅이 무침과 치킨 등도 무차별적으로 흡입해 제작진의 우려를 샀다. 그러나 칼로리 소비가 많은 고강도 뮤지컬 연습과 함께 집에서도 쉴틈 없이 스트레칭을 선보이며 마지막까지 다이어트 의지를 놓지 않았다.

최종 점검 날, 다이어트 전 24인치였던 아이비의 허리사이즈가 23인치로 1인치 줄어든 결과를 나타냈다. 아이비는 “굶는 다이어트는 손이 떨린다”며 굶지 않고도 다이어트가 가능하다는 자부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4주 간 진행된 아이비의 1인치 다이어트 비법은 오는 16일 밤 11시 패션앤(FashionN) ‘팔로우 미5’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제공ㅣ패션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