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 G버스 프로모션 개최… 신곡 ‘Tonight’ 뮤비 만난다

입력 2015-05-15 10: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테이크가 대대적인 G버스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씨아이ENT는 지난 12일 정규 2집 Part.1 ‘TAKE’를 발매한 그룹 테이크가 G버스 프로모션을 개최, 오늘(15일)부터 경기 G버스에서 테이크의 신곡 ‘Tonight’ 뮤직비디오를 만나볼 수 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4월, ‘어느 봄날에’를 선공개 곡으로 발표했던 그룹 테이크는 당시 G버스 안에서 ‘어느 봄날에’의 뮤직비디오를 플레이함과 동시에 G버스 자체 방송인 G-Bus TV에 출연하며 버스를 이용하는 많은 시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G버스 프로모션의 일종으로 아주대학교에서 깜짝 게릴라 버스킹을 개최해 500여명의 팬들과 감미로운 라이브 공연을 함께하며 ‘감성보컬그룹’다운 존재감을 알렸다.

이에 지난 12일 12년 만에 정규 2집 Part.1 ‘TAKE’를 발매한 그룹 테이크는 지난 G버스 프로모션에 이어 이번 새 앨범 역시 G버스와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 오늘(15일)부터 경기 G버스에서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인 ‘Tonight’ 뮤직비디오를 플레이하며 많은 시민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특히 Mnet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활약한 래퍼 키썸이 G버스 프로모션을 진행해 많은 시민들의 관심을 모으며 ‘경기도의 딸’이라는 애칭과 함께 ‘G버스 스타’로 떠오른 데 이어 이번엔 그룹 테이크가 ‘경기도의 아들’로 등극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씨아이ENT 측은 “오늘부터 경기 G버스에서 그룹 테이크의 ‘Tonight’ 뮤직비디오를 보실 수 있다. 테이크의 신곡이 많은 시민 분들에게 힐링과 위안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활동을 펼칠 그룹 테이크에게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늘(15일)부터 G버스 프로모션을 개최하는 그룹 테이크는 지난 12일(화) 정규 2집 Part.1 ‘TAKE’를 발매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씨아이ENT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