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영 ‘착하지 않은 여자들’, 박혁권 “시청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입력 2015-05-15 13: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KBS2 ‘착하지 않은 여자들’ 캡처

종영 ‘착하지 않은 여자들’, 박혁권 “시청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종영 착하지 않은 여자들’

‘착하지 않은 여자들’에서 ‘정구민’역을 맡은 박혁권이 아쉬운 종영소감을 내비쳐 화제다.

14일 화제 속에 막을 내린 KBS2 수목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에서 ‘여심 스틸러’ 정구민 역을 맡은 배우 박혁권은 소속사 박혁권은 소속사 가족액터스를 통해 “참 좋은 연기레슨, 인생레슨을 받을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들이었다. 완성도 높은 작품을 만들기 위해 밤낮없이 고생해준 감독님과 작가님을 포함한 모든 스태프들에게 감사 드린다”라며 종영소감을 밝혔다.

이어 “그 동안 정구민을 사랑해주신 많은 시청자 여러분께도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여러분이 있기에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다”라며 시청자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KBS2 수목 ‘착하지 않은 여자들’에서 천사표 남편 ‘정구민’역을 연기한 박혁권은 극중 장모와 딸에게 잘하는 1등 가장다운 면모는 물론, 아내만을 향한 지고 지순한 순애보로 중년로맨스의 새 장을 열었다.

또한 가끔은 기습키스를 선보이는 상남자 포스로 온탕과 냉탕을 오가는 이중매력을 선보이며 여성 시청자들의 무한 사랑과 함께 ‘벤츠남편’이라는 칭호를 얻었다.

한편 명품배우 박혁권이 열연을 선보였던 KBS2 수목 ‘착하지 않은 여자들’은 마지막까지 수목드라마 시청률 1위를 놓치지 않으며 유종의 미를 거두었다.

‘종영 착하지 않은 여자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