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홈페이지 구매 고객, 신규회원 이벤트

입력 2015-05-15 14: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대한항공은 홈페이지 항공권 구매 고객 및 홈페이지 신규 회원 고객을 대상으로 ‘함께 하면 더욱 풍성한 여행’이벤트를 시작했다. 6월 7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구매 이벤트’와 ‘참여 이벤트’가 있다.

‘구매 이벤트’는 롯데카드로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2인 이상의 항공권을 동시 결제하거나, 우리카드로 모바일 앱/웹을 통해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대 20만원에 달하는 5~10%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우리카드로 2인 이상의 한국발 국제선 및 국내선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국제선 일반석 왕복 항공권, 한진관광 여행상품권(200만원권), 국내선 일반석 왕복 항공권 등을 증정한다.

‘참여 이벤트’는 대한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 회원으로 신규 가입하는 한국 거주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어번 캐주얼 보스턴 백 등 경품을 제공한다. 신규 가입자들로부터 최다 ‘추천인’으로 선정된 기존 고객에게는 국내선 일반석 왕복 항공권(2매)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및 당첨자 발표일 등은 대한항공 홈페이지(http://kr.koreanai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전문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