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3’ 곽정은 “굉장히 야한 병따개 있어”… ‘19금 물품 수집가’

입력 2015-05-15 16: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KBS2 ‘해피투게더3’ 방송 캡처

‘해피투게더3’ 곽정은 “굉장히 야한 병따개 있어”… ‘19금 물품 수집가’

‘해피투게더 곽정은’

‘해피투게더3’ 곽정은이 19금 물품을 수집하는 것을 즐긴다고 말해 화제다.

14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5월의 여왕’ 특집에 배우 황신혜, 방송인 이본, 칼럼니스트 곽정은, 개그우먼 이국주, 아나운서 이현주가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자랑했다.

이날 ‘해피투게더3’ 방송 중 ‘야간 경매’ 코너에서 곽정은은 사랑의 신의 그림이라고 불리는 ‘춘화도’를 내놨다. 그러면서 그는 “춘화도를 비롯해 19금 물품을 모으는 것을 즐긴다”고 고백했다.

이어 곽정은은 자신의 집을 직접 공개하며 해외에서 사온 적나라한 춘화도를 펼쳐 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곽정은은 “사실 굉장히 야한 병따개도 있다. 신체 일부분을 닮았는데 공개해봤자 모자이크가 되고 방송불가일 것 같아 꺼내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에 유재석은 “아 치아와 닮았나보다”라고 너스레를 떨며 입으로 병을 따는 시늉을 해 민망한 분위기를 무마했다.

한편, 이날 ‘해피투게더3’에서 곽정은은 이성을 유혹하기 위한 노하우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해피투게더 곽정은’. ‘해피투게더 곽정은’. ‘해피투게더 곽정은’.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