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빅, 카카오프렌즈 골프공 출시 外

입력 2015-05-15 16: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볼빅, 카카오프렌즈 골프공 출시

국산 골프공 제조업체 볼빅은 카카오와 함께 ‘볼빅x카카오프렌즈’ 골프공을 출시했다.

볼빅의 화이트칼라 S3 골프공에 카카오 캐릭터 이미지를 입힌 상품으로 12개가 들어있는 1더즌과 하프더즌, 4구 세트 3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더즌과 하프더즌 상품은 ‘무지&친구들’과 ‘프로도&친구들’ 등 두 가지 유형으로 구성됐고, 4구 세트는 무지, 어피치, 프로도, 네오 등 4가지 캐릭터 골프공이 1알씩 포함되어 있다.

볼빅x카카오프렌즈 골프공은 카카오프렌즈숍과 전국 골프장과 주요 백화점, 그리고 14일부터 열린 KPGA 투어 GS칼텍스 매경오픈을 비롯한 국내 남녀 정규투어 볼빅 홍보부스에서 구입할 수 있다.



● 핑골프, 전인지 우승 축하 기념 메시지 이벤트

핑골프(www.pinggolf.co.kr)에서는 후원선수인 전인지의 일본여자프로골프(JLPGA) 투어 월드레이디스 살롱파스컵 챔피언십 최연소 우승을 기념해 축하메시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핑 마니아 클럽 이벤트 페이지에 200자 이내의 응원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총 13명에게 여성용 랩소디 드라이버와 하이브리드, 보스턴백, 우산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27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9일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 던롭 ‘스릭슨 챔피언스 위크’ 이벤트 진행

던롭스포츠코리아는 후원선수들의 우승을 기원하며 ‘스릭슨 챔피언스 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13일부터 시작해 6월20일까지 6주 동안 매주 진행되며, 수요일부터 토요일까지 던롭스포츠코리아의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DunlopSportsKorea)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소식 공유 후 해당 주의 디펜딩 챔피언의 우승 여부를 O/X로 댓글을 표시하면 된다. 스릭슨의 후원을 받는 선수들은 지난해 한국과 미국, 일본 남녀 프로골프 투어에서 6주 연속 우승을 차지했다. 던롭스포츠코리아는 올해도 후원선수들의 우승행진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예상 댓글을 남기고 정답을 맞힌 횟수에 따라 스릭슨 보스톤백과 Z-STAR 골프볼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주영로 기자 na187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