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음-김용준 결별, 배용준-박수진 결혼과 대비되는 엇갈린 행보

입력 2015-05-15 22: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황정음-김용준 결별, 배용준-박수진 결혼과 대비되는 엇갈린 행보

황정음 김용준 결별 배용준-박수진 결혼

황정음 김용준 커플이 9년 열애 끝에 결별했다.

황정음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15일 오후 동아닷컴에 “김용준과 헤어진 것은 사실이다. 두 사람은 최근 결별하고 각자의 길을 가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헤어진 이유 등에 대해서는 “본인과 이야기를 나눠 봐야겠지만, 친구사이로 남기로 한 것 같다”고 조심스럽게 이야기했다.

황정음과 김용준은 2006년 가을부터 교제해 연예계 대표 커플로 주목받았으나, 결국 9년 만에 결별했다.

황정음과 김용준 결별은 앞서 MBC 드라마 ‘킬미 힐미’ 제작발표회에서 암시된 바 있다. 당시 황정음은 김용준에 대해 묻자 “최근에 싸워서 말도 하지 않는다. 이제는 헤어질 때가 된 것 같다”고 말해 쥐재진을 놀라게 했다.

한편 황정음은 2002년 슈가로 데뷔해 2004년 탈퇴한 뒤 연기자로 전향해 ‘지붕 뚫고 하이킥’, ‘골든타임’, ‘비밀’, ‘끝없는 사랑’, ‘킬미, 힐미’ 등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배우로 입지를 다졌다.

김용준은 2004년 SG워너비로 데뷔해 ‘타임리스’, ‘살다가’, ‘내 사람’ 등의 히트곡을 냈다. SG워너비는 멤버들의 군 복무 등으로 공백기를 거쳐 최근 CJ E&M과 전속 계약을 맺고 4년 만의 새 앨범을 준비 중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황정음 김용준 결별 배용준-박수진 결혼 황정음 김용준 결별 배용준-박수진 결혼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