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정규 4집 실시간 차트 1위…일부 줄세우기도

입력 2015-05-18 08: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샤이니

샤이니(SHINee) 정규 4집 ‘Odd(오드)’가 공개 직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샤이니는 18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4집 전곡 음원을 공개했고, 타이틀 곡 ‘View’(뷰)는 다음뮤직, 벅스, 지니 등 음악 차트 실시간 1위를 차지했다.

더불어 샤이니는 음원 공개와 동시에, 지난 새벽 MBC FM4U ‘푸른 밤 종현입니다’를 통해 멤버들이 직접 새 앨범 소개 및 컴백 소감 등 다양한 토크를 나누며 샤이니의 새로운 음악을 기다려 온 청취자들과 함께 호흡했다.

샤이니는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tvN, Mnet, O’live, On Style, Story On 등 케이블을 통해 샤이니의 컴백을 알리는 정규 4집 ‘Odd’의 TV CF를 방영할 예정이며, 15~17일에는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SHINee CONCERT 'SHINee WORLD IV' in SEOUL을 개최하고 신곡을 선보여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어 샤이니는 2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2일 KBS ‘뮤직뱅크’, 23일 MBC ‘쇼! 음악중심’, 24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서 컴백 활동을 시작한다.

한편 샤이니의 정규 4집 ‘Odd’는 금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