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4집 타이틀곡 ‘뷰’, 공개되자마자 1위 석권… ‘역시 샤이니’

입력 2015-05-18 22: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샤이니 뷰’

샤이니의 ‘오드(Odd)’가 전곡 공개되자마자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샤이니는 18일 자정, 각종 음악 사이트에 정규 4집 전곡 음원을 오픈했다. 타이틀 곡 ‘뷰(View)’는 벅스, 지니 등 음악 차트 실시간 1위를 차지함은 물론 각종 음악 차트 상위권에 올랐으며 수록곡 전곡이 줄 세우기를 기록하는 등 앨범 전곡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K팝 리더다운 특급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더불어 샤이니는 음원 공개와 동시에, 지난 새벽 MBC FM4U ‘푸른 밤 종현입니다’를 통해 멤버들이 직접 새 앨범 소개 및 컴백 소감 등 다양한 토크를 나누며 샤이니의 새로운 음악을 기다려 온 청취자들과 함께 호흡하며 화제를 모아 샤이니 컴백에 대한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또한 샤이니는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tvN, Mnet, O’live, On Style, Story On 등 케이블을 통해 샤이니의 컴백을 알리는 정규 4집 ‘Odd’의 TV CF를 방영한다.

앞서 15~17일 3일간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펼쳐진 SHINee CONCERT “SHINee WORLD IV” in SEOUL이 샤이니의 신곡을 선보이는 대규모 쇼케이스장을 방불케 한 데 이어, 연일 대대적인 컴백 프로모션을 펼쳐 음악 팬들은 물론 안방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샤이니는 오는 2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2일 KBS 2TV ‘뮤직뱅크’, 23일 MBC ‘쇼! 음악중심’, 24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신곡 무대를 선사, 가요계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샤이니의 정규 4집 ‘Odd’는 오늘(18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샤이니 뷰’ ‘샤이니 뷰’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