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마음’, 앨범 자켓 B컷 공개…‘상큼 매력’ 물씬

입력 2015-05-18 20: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유 ‘마음’
/사진= 로엔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유 ‘마음’, 앨범 자켓 B컷 공개…‘상큼 매력’ 물씬

아이유 ‘마음’

가수 아이유가 깜짝 공개한 자작곡이 반나절 만에 국내 10대 음원차트를 ‘올킬’한 가운데, 소속사 측이 아이유 앨범 자켓 B컷을 공개해 화제다.

아이유 소속사 로엔트리 측은 18일 오후 공식 트위터를 통해 “아이유의 마음을 엿볼 수 있는 앨범 자켓 B컷 공개”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아이유는 화장기 없는 얼굴에 평범한 의상을 입고 청순미를 발산하고 있다. ‘마음’ 앨범 자켓의 사진에서는 미소를 지은 것과는 달리 B컷에서는 입을 살짝 벌린 표정을 짓고 있다.

한편 18일 오후 1시 기준 아이유의 자작곡 ‘마음’은 멜론 벅스 엠넷 올레뮤직 지니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몽키3 싸이월드 뮤직 등 국내 10개 음원차트에서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앞서 이날 0시 아이유는 자작곡 ‘마음’을 공개했다. 공개 반나절 만에 각 음원차트 1위에 오른 것.

아이유가 깜짝 공개한 ‘마음’은 16일 방송한 KBS 2TV 드라마 ‘프로듀사’ 2회 엔딩에 등장한 노래다. 아이유는 작사, 작곡뿐만 아니라 편곡에까지 참여했으며, 김제휘 작곡가가 공동 작곡, 편곡으로 참여했다. 아이유는 그동안 자신을 응원해준 팬들을 위해 음원을 따로 공개했다.

아이유의 소속사 로엔트리 측은 “신곡 ‘마음’에 보내주신 뜨거운 사랑에 감사드리며, 아이유를 응원해주신 팬 분들께 작지만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아이유 ‘마음’ 아이유 ‘마음’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