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솔라 파파라치 컷 공개…‘의문의 남성’과 데이트 현장 포착

입력 2015-06-03 10: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마마무 솔라의 파파라치 컷이 공개됐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와 SNS에는 솔라의 파파라치 컷이 게재됐으며, 해당 게시물에는 솔라가 수트를 입은 의문의 남성과 길거리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솔라는 주변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남성과 어깨동무를 하고, 벤치에 나란히 앉아 아이스크림을 먹다가 키스를 하는 모습을 보여 시선을 모은다.

하지만 이는 실제 상황이 아닌 마마무의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모습으로 알려졌으며, 마마무 소속사 측은 "마마무가 19일 컴백을 앞두고 있다. 최근 온라인에 떠돌았던 솔라의 파파라치 컷은 뮤직비디오 촬영 도중에 찍힌 것으로 남자 역시 멤버 문별이 남장한 것이다. 신곡의 스토리를 잘 전달하기 위해 뮤직비디오를 통해 남장한 것이다. 위트 넘치고 톡톡 튀는 마마무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지난해 6월 'Mr. 애매모호'로 데뷔한 마마무는 그해 11월 발매된 디지털싱글 '피아노맨'으로 이어지는 남자시리즈로 여성팬들의 적극적인 지지를 받았다.

또한 지난 4월 스페셜싱글 '아훕'에서도 '진정한 남자가 되라'는 남성들을 향한 따끔한 충고로 현실적인 여성들의 마음을 대변하며 걸크러쉬(Girl Crush)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한편 마마무는 19일 두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가요계 컴백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