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인사이드’ 티저 예고편…21인 중 한효주의 로맨스 상대는?

입력 2015-06-03 14: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뷰티 인사이드’의 티저 예고편과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뷰티 인사이드’는 자고 일어나면 매일 다른 사람으로 바뀌는 남자 우진과 그가 사랑하게 된 여자 이수, 두 사람이 선사하는 아주 특별한 판타지 로맨스.


3일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자고 일어나면 모습이 바뀌는 ‘우진’의 다양한 변신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외국인과 여자는 물론, 21명의 ‘우진’ 역으로 뭉친 김대명, 박신혜, 이범수, 박서준, 김상호, 천우희, 조달환, 이진욱, 서강준, 김희원, 이동욱, 김주혁 등 충무로 최고 배우들이 등장한다.

또한 “왜 이렇게 되었는지 어떻게 하면 정상으로 되돌아갈 수 있는지 모른다”, “나는 자고 일어나면 모습이 변한다”라고 말하며 자신이 처한 상황을 담담한 어투로 인정하는 ‘우진’의 내레이션은 그가 겪고 있는 세계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특히 이어지는 “나의 비밀을 말하고 싶은 한 사람이 생겼다”라는 문구는 ‘이수’에게 다가가는 ‘우진’의 모습과 어우러져 그의 앞에 펼쳐지게 될 특별한 판타지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티저 예고편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 또한 컬러풀한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화려한 캐스팅에 걸맞는 트렌디한 컬러 속 배우들의 모습은 ‘뷰티 인사이드’만의 신선한 감성을 부각시킨다. 특히 이번 포스터는 광고부터 디자인까지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는 최고의 비주얼 아티스트 백감독이 직접 참여하여 의미를 더한다.

백감독은 그만의 감성이 오롯이 드러나는 색감과 함께 직접 쓴 캘리그라피를 더해 환상적인 포스터를 완성했다. “사랑해 오늘 당신이 어떤 모습이든”, “처음 만나는 판타지 로맨스”라는 카피 또한 포스터 속 배우들이 영화 속에서 어떤 케미스트리를 탄생시켜줄지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한효주가 맡은 이수와 21명의 우진이 그리는 로맨스를 담은 ‘뷰티 인사이드’는 2015년 7월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NEW·예고편 캡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