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투어 태국 자유여행 생생특파원 모집

입력 2015-06-03 17: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내일투어는 대학생 ‘생생 특파원’ 6인을 모집한다. ‘생생 특파원’은 내일투어가 후원하는 대학생 여행가로 개별자유여행 체험기를 SNS로 소개한다.

태국 생생 특파원 응모는 17일까지 위메프 이벤트딜 게시판에서 가능하다. 자신의 블로그에 내일투어 또는 위메프의 이벤트 페이지와 지원 동기를 올린 후 포스팅 주소를 위메프 이벤트딜 Q&A 게시판에 남기면 된다.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관련 해시태그(#내일투어 #타이항공 #태국여행 #태국특파원)로 이벤트를 홍보하면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결과는 6월 마지막 주에 발표한다.

태국 생생 특파원 여행은 내일투어의 개별자유여행 상품인 태국 4박6일 금까기를 체험하는 일정으로 7월 초에 진행한다. 타이항공의 부산-방콕 왕복항공권, 태국 방콕과 파타야 호텔 4박, 공항-호텔, 방콕-파타야간 이동 차량, 전 일정 식사비용이 포함됐다. 생생 특파원 6명은 태국 현지에서 SNS로 실시간 여행상황을 소개하고, 여행 후에는 본인 블로그와 카페를 활용해 여행기를 포스팅 해야 한다. 우수 활동자는 내일투어의 정규 객원 마케터인 ‘트레저헌터’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전문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