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워터파크, 6월 호국보훈 이벤트등 할인 행사

입력 2015-06-03 17: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해 롯데워터파크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30일까지 군인, 경찰 및 공무원, 국가유공자 등을 대상으로 무료 입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반고객 1인 이상과 함께 워터파크를 방문하면 본인은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고 동반가족 3인까지 2만5000원(1인, 대/소 공통)에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매표 시 신분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을 제시하면 된다.

또한 6월 말까지 연인이나 부부가 함께 방문 시 약 40% 할인된 가격으로 2인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주머니 가벼운 학생들을 위한 ‘뭉치면 커지는 우대’ 행사도 진행한다. 중, 고, 대학(원)생 학생증을 제시하면 본인에게 35% 할인을 적용하고, 3인 이상이면 할인율이 40%로 확대된다. 10인 이상은 50%까지 할인된다. 학생 우대는 방학이 끝나는 8월 23일까지 진행 예정이다.

한편, 롯데워터파크는 5일부터 ‘바로입장’ 서비스를 도입한다. 온라인 오픈마켓(지마켓, 옥션, G9)과 소셜 커머스(티몬, 쿠팡, 위메프)에서 구입한 티켓을 게이트에 제시한 후 바코드를 찍고 바로 입장하는 시스템이다. 입장권 구매를 위해 긴 시간 대기할 필요 없이 바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바로입장’ 서비스 도입을 기념해 지마켓, 옥션, G9 사이트에서 입장권을 구매한 고객에게 구명재킷 무료 대여권을 선착순 1만 5천명에게 증정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전문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