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물오를 대로 오른 미모…‘리즈 재갱신’

입력 2015-06-04 09: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전지현이 한껏 물오른 미모를 자랑했다.

모던&시크 컨셉 여성복 브랜드 쉬즈미스는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전지현의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전지현은 청순한 미모와 눈빛으로 여전한 미모를 뽐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전지현은 화보를 통해 블루 컬러 스커트와 화이트 블라우스로 시원한 여름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때 블루 스커트 사이로 각선미를 은근히 드러내 눈길을 끈다. 또 다른 화보에서 전지현은 핑크 셔츠로 사랑스럽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특히 영롱하고 오묘한 눈빛이 화보의 분위기를 더욱 살렸다는 평이다.

뿐만 아니라 전지현은 볼드한 패턴이 돋보이는 원피스로 화려한 듯 여성스러운 매력을 어필했다. 특히 에이라인 실루엣의 원피스가 전지현의 가느다란 허리를 부각시키는 것은 물론 우아한 느낌을 더한다. 여기에 원피스 위에 걸친 화이트 카디건이 그의 청순한 매력을 한껏 고조시킨다.

쉬즈미스 관계자는 “전지현 여름 화보가 여성들의 여름 스타일링의 팁이 되길 바란다”며 “화이트컬러와 눈에 띄는 컬러를 조합한 스타일링을 연출하면 보다 센스있는 여름 패션을 선보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전지현은 ‘타짜’, ‘도둑들’을 연출한 최동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영화 ‘암살’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제공ㅣ쉬즈미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