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한효주 “가장 기억에 남는 상대배우? 우에노 주리”

입력 2015-06-04 18: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동아닷컴 DB. ‘뷰티’ 한효주

‘뷰티’ 한효주 “가장 기억에 남는 상대배우? 우에노 주리”

‘뷰티’ 한효주

‘뷰티’ 한효주가 가장 기억에 남는 상대배우로 우에노 주리를 꼽았다.

4일 오전 서울 강남구 CGV압구정에서는 영화 ‘뷰티 인사이드(이하 뷰티)’ 제작보고회가 진행됐다. 한효주를 비롯 박서준 김주혁 조달환 서강준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한효주는 “21명의 상대배우와 호흡을 맞췄는데, 가장 기억에 남는 사람이 누군가”라는 기자의 질문에 “모든 우진(남자주인공 역·21인 1역)이 기억에 남는다”고 답했다. 그는 대답과 동시에 옆에 앉은 남자배우인 박서준·김주혁·조달환·서강준의 눈치를 살펴 폭소케 했다.

한효주는 고심 끝에 “우에노 주리 씨가 가장 기억에 남는다. 쉽게 만날 수 없는 분이기 때문에 기억에 남는다. 천우희 씨, 박신혜 씨, 고아성 씨도 기억에 남는다”며 여자 배우들의 이름만 줄줄이 나열해 웃음을 자아냈다.

영화 ‘뷰티 인사이드’는 자고 일어나면 매일 다른 사람으로 바뀌는 한 남자 김우진과 그가 사랑하는 여자 한이주(한효주) 사이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영화다.

남자 주인공 우진 역에는 몽타주 장면을 포함해 약 70여명의 배우가 캐스팅됐다. 여자 주인공 한이주는 배우 한효주가 낙점됐다.

남자 주인공 김우진은 김대명·도지한·전영운·박신혜·이범수·박서준·김상호·천우희·이재준·홍다미·조달환·이진욱·김민재·서강준·김희원·이동욱·고아성·이승찬·김주혁·유연석 등 21명의 배우들이 맡아 열연했다.

한편, ‘뷰티 인사이드’는 7월 2일 개봉 예정.

‘뷰티’ 한효주 ‘뷰티’ 한효주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