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최고의 공룡상은 누구? 1위 김우빈 압도적 지지

입력 2015-06-04 17: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우빈. 동아닷컴DB

꼬마 드래곤들의 모험을 다룬 영화 ‘리틀드래곤 코코넛’이 개봉을 앞둔 가운데 연예계 최고 공룡상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가 화제다.

이번 설문은 1일부터 한 포털사이트를 통해 “‘리틀드래곤 코코넛’ 주인공 꼬마드래곤 코코넛을 가장 닮은 드래곤상 연예인은?” 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후보에는 일명 ‘드래곤계’ 연예인으로 손꼽히는 이민기 김우빈 탑(빅뱅) 이민호 공유 등 5명이 선정됐다. 짙은 눈썹, 부리부리한 눈매에 굴곡진 얼굴선은 드래곤상 연예인들의 한결같은 공통점.

이가운데 김우빈은 66.67%의 독보적인 지지를 얻으며 최고의 드래곤상 연예인으로 선정됐다. 김우빈에 이어 신곡 ‘뱅뱅뱅’으로 활동중인 빅뱅의 탑이 16.67%, 이민기가 11.11%, 공유가 5. 56%의 비중을 차지하며 순위에 올랐다.


한편, ‘리틀드래곤 코코넛’은 위기에 빠진 드래곤 아일랜드를 구출하고자, 신비의 불꽃풀을 찾아 떠나는 드래곤 원정대의 예측불허 모험담을 담은 작품. 총천연색의 드래곤들이 선사하는 귀여운 매력과 생동감 넘치는 모험으로 많은 애니메이션 팬들의 기대를 완벽하게 채워줄 예정이다. 6월 25일 대개봉.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