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에이 다른 남자 말고 너 M/V, 조회수 2천만 뷰 돌파…중화권 음반 발매까지 ‘대박’

입력 2015-06-04 19: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미쓰에이 다른 남자 말고 너 M/V, 조회수 2천만 뷰 돌파…중화권 음반 발매까지 ‘대박’

미쓰에이 다른 남자 말고 너

미쓰에이(missA)가 오는 22일 대만과 홍콩에서 7번째 프로젝트 앨범 ‘Colors’의 중화권 스페셜 음반을 발매한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다른 남자 말고 너’가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2천만 뷰를 돌파한 소식이 전해졌다.

3월 30일 유튜브에 공개된 미쓰에이 ‘다른 남자 말고 너’는 멤버들의 과감하고 도발적인 섹시미와 사랑스러운 연기, 감각적인 연출이 더해져 공개 직후부터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공개 1일 만에 유튜브에서 200만 조회수를 넘긴 ‘다른 남자 말고 너’는 꾸준한 상승세를 타며 현재 2천만 뷰를 기록 중이다.

음원 발매 하루만에 국내 주요 9개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한 ‘다른 남자 말고 너’는 4월 가온차트 월간 디지털차트, 다운로드차트, 스트리밍 차트, 모바일 차트 4관왕에 오르며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식지 않은 인기를 보이며 지금가지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다른 남자 말고 너’는 씨스타 ‘Touch my baby’를 프로듀싱했던 블랙아이드 필승 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 대중적인 힙합과 트랙 리듬이 인상적인 곡이다.

한편 중화권 스페셜 음반 발매에는 국내에서 발매한 ‘Colors’의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를 포함해, ‘한 걸음(One Step)‘, ‘Love Song’, ‘녹아 (Melting)’, ‘I Caught Ya’, ‘Stuck’ 총 6곡 외에도 중국어 버전 3곡 총 9곡이 수록되어 중화권 팬들에게 더욱더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추가 수록된 곡은 ‘Only You’(只要你就足够),수지가 작사 한 ‘I Caught Ya’, 민이 작사한 ‘Stuck’(着迷)이다. 이번에 추가 수록된 3곡은 타이틀곡만큼 사랑을 받았던 곡으로 미쓰에이 멤버 페이가 중국어 버전으로 재 작사하며 중화권 팬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미쓰에이 다른 남자 말고 너 미쓰에이 다른 남자 말고 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