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운트다운’ 엑소, 신곡 ‘LOVE ME RIGHT’ 컴백…‘시원한 여름 노래’

입력 2015-06-04 22: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엠카운트다운’ 엑소, 신곡 ‘LOVE ME RIGHT’ 컴백…‘시원한 여름 노래’

‘엠카운트다운’ 엑소

‘엠카운트다운’에서 그룹 엑소가 신곡 ‘LOVE ME RIGHT’ 컴백 무대를 꾸며 화제가 되고 있다.

엑소는 4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 정규2집 리패키지 타이틀곡 ‘LOVE ME RIGHT’ 무대를 공개했다.

이날 엑소는 멤버별로 개성이 돋보이는 가지각색의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라 한층 편안해진 군무와 더욱 진화된 퍼포먼스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발랄한 매력을 뽐내며 컴백 무대를 완성했다.

엑소 신곡 ‘'LOVE ME RIGHT’은 펑키한 리듬과 악기섹션이 돋보이는 밝은 느낌의 댄스곡으로 가사에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드라이브의 설렘과 행복함이 담겨 있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인피니트 김성규, 디아크, 몬스타 엑스, 베스티, 빅뱅, 샤이니, 세븐틴, 소년공화국, 스윗 리벤지, 스피드, CLC, 에이코어 블랙, 엑소, N.Flying, 오마이걸, 시크릿 전효성, 정준영 밴드, 카라, HIGH4, HOTSHOT, 헤일로, 히스토리 등이 출연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엠카운트다운’ 엑소 ‘엠카운트다운’ 엑소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