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운트다운’ 엑소, 무대 전 ‘깜찍’ 셀카 눈길…‘비주얼 폭발’

입력 2015-06-04 23: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엠카운트다운’ 엑소, 무대 전 ‘깜찍’ 셀카 눈길…‘비주얼 폭발’

엠카운트다운 엑소

‘엠카운트다운’ 엑소가 컴백 무대 공개를 앞두고 셀카를 공개해 화제다.

4일 Mnet ‘엠카운트다운’ 공식 트위터에는 엑소 멤버 찬열, 백현 카이, 레이 등 엑소 멤버들의 셀카 및 스페셜 MC를 맡은 엑소 수호와 샤이니 키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스페셜 MC를 맡은 엑소 수호와 샤이니 키는 카메라를 응시하며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했다. 특히 수호의 브이 포즈가 눈길을 끈다.

두 번째 사진 속 찬열은 한 쪽 눈을 찡긋한 채 특유의 ‘윙크 브이 포즈’를 취하면서 눈부신 외모를 자랑했다. 백현 역시 윙크를 하면서 귀여운 매력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카이는 분홍빛 머리와 컬러렌즈를 낀 모습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레이는 보조개 미소를 지었다.

한편 엑소는 ‘엠카운트다운’에서 정규 2집 리패키지 타이틀곡 'LOVE ME RIGHT' 무대를 선보였다. ‘LOVE ME RIGHT’은 펑키한 리듬과 악기섹션이 돋보이는 밝은 느낌의 댄스곡으로 가사에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드라이브의 설렘과 행복함을 담았다.

아울러 엑소 멤버 수호는 샤이니 키와 함께 스페셜 MC를 맡았다.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엑소를 비롯해 빅뱅, 샤이니, 김성규, 디아크, 몬스타엑스, 베스티, 세븐틴, 소년공화국, 스윗리벤지, 스피드, CLC, 에이코어 블랙, 엔플라잉 등이 출연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엠카운트다운 엑소 엠카운트다운 엑소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