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삼성, 하반기 미니 연간권 판매 실시

입력 2015-06-05 10: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프로축구 수원삼성블루윙즈가 2015 시즌 남은 홈경기를 함께 할 팬들을 위해 ‘하반기 미니연간권’을 출시한다.

수원삼성 축구단은 오는 7월 1일부터 시작되는 하반기 홈 10경기를 즐길 팬들을 위해 미니 연간권을 출시. 오는 6월 7일부터 6월 30일까지 판매를 실시한다.


이번 미니 연간권 판매는 미처 연간권을 구매하지 못한 팬들과 올 여름 수원 축구의 매력에 빠진 팬들에게 보다 저렴한 가격에 축구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특별 기획되었다.



수원의 하반기 미니 연간권 판매 좌석은 골드클래스 좌석을 포함해 W1, W2 지정석, WS자유석, E/N자유석 등 총 5가지로 구분되어 있다. 수원 팬들은 이번 미니 연간권을 최대 50%까지 할인 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많은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미니 연간권 구매는 인터파크 홈페이지와 6월 홈경기가 열리는 7일 광주 전, 13일 성남 전, 21일 전북 전 당일 빅버드 중앙광장 매표소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연간권 수령은 하반기 첫 홈경기 인 7월 1일 울산전과, 8일 전남 전에 이루어진다.


이번 미니 연간권을 구매하는 팬들은 기존의 연간회원과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올 시즌부터 수원이 야심 차게 시행중인 블루마일리지 제도와 좌석 양도제를 통해 마일리지를 적립. 향후에 구단 MD 용품과 입장권, 연간회원 구매 등에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어린이 연간회원 가입자에게는 6만원 상당의 아디다스 재킷이 선물로 주어지는 등 푸짐한 혜택이 팬들을 기다리고 있다.


한편, 수원삼성 하반기 미니 연간권 판매에 대한 보다 세부적인 사항은 구단 홈페이지(www.bluewings.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