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안녕’ 이승기, 음원 공개 2시간 만에 음원 차트 ‘올킬’

입력 2015-06-10 17: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리고 안녕’ 이승기. 사진= 후크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리고 안녕’ 이승기, 음원 공개 2시간 만에 음원 차트 ‘올킬’

‘그리고 안녕’ 이승기

가수 이승기가 공개한 정규 6집 앨범 ‘그리고...’의 타이틀 곡 ‘그리고 안녕’이 온라인 음원 차트 상위권을 싹쓸이 했다.

10일 정오 이승기의 정규 6집 앨범 ‘그리고...’에 수록된 8곡 전곡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지 약 2시간 만에 타이틀 곡 ‘그리고 안녕’이 올레뮤직, 엠넷, 소리바다, 지니, 몽키3, 네이버뮤직, 한터음반판매 순위 등 각종 온라인 음원 차트를 석권하며 실시간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음원 출시 당일에 음원 차트를 올킬하며 ‘발라드 황태자 이승기’의 귀환을 입증한 셈.

특히 타이틀곡 ‘그리고 안녕’은 ‘아직 못 다한 이야기’, ‘우리 헤어지자’, ‘결혼해줄래’ 등 숱한 이승기의 대표곡들을 탄생시킨 작곡가 김도훈과 의기투합한 곡으로 심금을 울리는 ‘이승기표 음악’의 진수를 펼쳤다는 평가다.

이승기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앨범은 ‘처음 들어도 십년을 들은 듯, 십년을 들어도 처음 들은 듯’이라는 콘셉트에 따라, 듣기 편하고 따라 부르기 쉬운 곡들이 담겨있다”며 “오랫동안 열심히 준비한 이승기의 이번 앨범에 큰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그리고 안녕’ 이승기의 정규 6집 앨범은 오는 11일 발매된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그리고 안녕’ 이승기 ‘그리고 안녕’ 이승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