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 ‘아니 그거 말고’, 신곡 공개에 서지영 목소리까지?… ‘궁금증 ↑’

입력 2015-06-10 18: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이지혜SNS 캡처

‘이지혜 아니 그거 말고’

가수 이지혜의 신곡 ‘아니 그거 말고’에 서지영의 목소리가 담겨 화제다.

이지혜의 소속사 뮤직웍스는 1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와 SNS를 통해 이지혜의 신곡 ‘아니 그거 말고’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서지영과 그룹 전설의 래퍼 리토의 달달한 러브신이 담겨 있다. 또 서지영의 눈물 연기도 펼친다

특히 이번 티저는 이지혜의 목소리 대신 서지영 목소리로 신곡을 녹음해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서지영이 부른 ‘아니 그거 말고’는 이지혜와는 또 다른 서지영만의 독특한 보이스 컬러로 귀를 사로잡는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지혜와 서지영은 그룹 샵을 여전히 기억해주고 있는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팬서비스 차원에서 이 같은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또한 ‘아니 그거 말고’의 뮤직비디오는 가수 보아의 친오빠인 권순욱 감독이 연출, 오랜 연인의 소홀해진 마음으로 상처받은 여자의 심정을 영상으로 완벽하게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이지혜는 10일 오후 6시 MBC뮤직 ‘쇼! 챔피언’에서 커피소년과 함께 신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음원은 1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지혜 아니 그거 말고’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