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그리고 안녕’,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풍부한 감성… ‘기대감 ↑’

입력 2015-06-10 18: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후크 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승기 그리고 안녕’

이승기의 ‘그리고 안녕’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있어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10일 공개된 가수 이승기의 정규 6집 앨범 ‘그리고...’의 타이틀곡 ‘그리고 안녕’이 각종 온라인 음원 차트를 석권하며 가요계 안팎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승기의 타이틀곡 ‘그리고 안녕’은 호소력 짙은 이승기의 보이스와 풍부한 감수성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서정적인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며 가슴 벅찬 울림을 안겨주고 있다.

이에 댄스음악 일색의 가요계에서 듣기 편하고, 따라 부르기 쉬운, 따뜻한 감성의 곡이 오랜만에 탄생했다는 극찬을 얻고 있다.

더욱이 이번에 공개된 이승기 정규 6집 앨범 ‘그리고...’의 타이틀 곡 ‘그리고 안녕’이외 다른 7곡 전곡도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올라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이승기 특유의 감성 보이스가 깃든 발라드부터 미디엄 템포의 곡들까지 다양한 장르의 노래가 네티즌들의 청각을 강력하게 사로잡고 있는 것.

소속사 후크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앨범은 ‘처음 들어도 십년을 들은 듯, 십년을 들어도 처음 들은 듯’이라는 콘셉트에 따라, 듣기 편하고 따라 부르기 쉬운 곡들이 담겨있다”며 “오랫동안 열심히 준비한 이승기의 이번 앨범에 큰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승기의 정규 6집 앨범은 금일 음원이 공개됐으며, 오는 11일 음반이 발매된다.

‘이승기 그리고 안녕’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