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 ‘아니 그거 말고’, ‘보아 오빠’ 권순욱 연출에 서지영까지 ‘총 출동’

입력 2015-06-10 19: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지혜 ‘아니 그거 말고’. 사진= 뮤직웍스 제공

이지혜 ‘아니 그거 말고’, ‘보아 오빠’ 권순욱 연출에 서지영까지 ‘총 출동’

이지혜 ‘아니 그거 말고’

이지혜 ‘아니 그거 말고’ 티저 영상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지혜는 1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와 뮤직웍스 공식 SNS를 통해 신곡 ‘아니 그거 말고’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서지영과 그룹 ‘전설’의 랩퍼 리토의 달달한 러브신이 담겨 있으며 서지영의 눈물 연기도 담겨 있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티저 영상에는 이지혜 목소리 대신 서지영 목소리로 신곡 음원이 삽입되어 있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서지영이 부른 ‘아니 그거 말고’는 이지혜와는 또 다른 서지영만의 독특한 보이스 컬러로 귀를 사로잡는다.

또 ‘아니 그거 말고’의 뮤직비디오는 가수 보아의 친오빠로도 잘 알려져 있는 권순욱 감독이 연출한 것으로 오랜 연인의 소홀해진 마음으로 상처받은 여자의 심정이 담긴 가사를 영상으로 완벽하게 재현해냈다는 평을 받고있다.

한편 이지혜는 10일 오후 6시 MBC MUSIC ‘쇼!챔피언’에서 커피소년과 함께 신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이지혜 ‘아니 그거 말고’ 이지혜 ‘아니 그거 말고’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