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면’ 수애, 동생 등장+유전자 검사… 진퇴양난

입력 2015-06-11 17: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수애가 정체가 탄로날 위기에 처한 가운데 향후 행보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10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가면’(연출 부성철, 극본 최호철, 제작 골든썸픽쳐스, 심엔터테인먼트) 5회 마지막 장면에서 변지숙(수애 분)은 그녀를 찾아온 동생 지혁(호야 분)과 맞닥뜨린다. 서은하로 살아가고 있는 변지숙이 자신의 누나라고 확신한 지혁은 연신 “누나”라고 부르며 리셉션장에 모인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같은 시간 송여사(박준금 분)은 비서를 시켜 받은 변지숙의 유전자 검사 결과서를 받아 든다. 변지숙과 그녀의 엄마의 유전자 결과가 일치하는 것으로 밝혀지면 지숙을 비롯해 이상황을 설계한 석훈(연정훈 분)도 파멸하는 결과를 가져오게 된다. 이 결과서를 보고 송여사는 묘한 표정을 지어 과연 향후 어떤 행동을 취할 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가면’은 변지숙이 서은하인 척하며 본격적으로 재벌가에서 삶을 시작하며 긴장이 고조되고 있다. 그의 일거수일투족이 감시의 대상이고, 미연과 송여사는 배다른 아들인 민우에게 그룹의 주도권을 빼앗길까 전전긍긍한다. 이런 상황에서 미연은 남편 석훈과 지숙의 관계를 의심하고 있다.

제작사 골든썸픽쳐스는 “최호철 작가 특유의 인물간 얽히고 설킨 촘촘한 이야기가 전개되기 시작했다”며 “빠른 이야기 흐름과 끊이지 않는 사건의 등장으로 숨돌릴 틈 없는 흐름이 이어질 것”이라고 전했다.

‘가면’ 6회는 11일 밤 10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골든썸픽쳐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