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틴 : 쉿! 상상금지!’ 무삭제 확장판 공개 기념 섹시 스틸

입력 2015-06-11 21: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무삭제 확장판을 공개한 ‘나인틴 : 쉿! 상상금지!’에 대한 반응이 심상치 않다. 이는 기존 본편에서 볼 수 없던 자극적인 추가 장면으로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기 때문.

‘나인틴 : 쉿! 상상금지!’ 무삭제 판은 더욱 수위 높은 장면과 함께 깨알 웃음을 자아내는 비하인드 메이킹 그리고 최고 인기를 누렸던 ‘동네 누나와 옷 벗기 젠가게임한 썰’의 웹툰 영상화까지 색다른 매력으로 팬들의 기대에 부흥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에 힘입어 영화 측은 미공개 포스터 스틸컷을 공개했다. 한층 더 높은 수위와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압도한다.


이번 스틸은 배우들의 화끈한 노출과 생생한 표정은 <나인틴 : 쉿! 상상금지!>의 통통 튀는 개성과 발칙한 19금 연애썰에 대한 매력을 높여주며 확장판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오랜 친구와 모텔간 썰’의 배우 황지후(정우)와 ‘여자 애들과 말뚝 박기한 썰’의 배우 이재인(슬기), ‘동네 누나와 젠가 게임한 썰’의 배우 한세이(다해)의 파격적인 커플 스틸은 각 에피소드의 캐릭터 모습에서 벗어나 묘한 케미를 선보인다. 또한 함께 공개된 배우 한세이와 ‘여친 집에서 엄마 몰래 했던 썰’의 배우 박정윤(지민)의 아찔하고 귀여운 단독 컷도 인상적이다.

한편, ‘나인틴 : 쉿! 상상금지!’는 SNS를 장악한 청춘 남녀들의 리얼 19금 연애 썰로 완성된 스마트 핑거 무비다. 여자애들과 말뚝 박기, 여친 집에서 엄마 몰래 한 경험, 동네 누나와 옷 벗기 젠가게임, 비상계단에서의 첫 경험 시도, 오랜 친구와 모텔 간 이야기, 극장에서 끝까지 갔던 2시간 등의 스토리로 구성됐다. 무삭제 확장판은 디지털 전 매체에서 프리미엄 영화로 감상할 수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