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6’ 커넥션, 김필 전면 응원 “모든게 완벽”

입력 2015-06-12 09: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스타K6' 출신들이 김필의 데뷔를 응원하고 나섰다.

김필은 11일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스테이 위드 미(Stay With Me)'를 발표했고, '슈퍼스타K6' 곽진언, 송유빈, 임도혁은 SNS로 릴레이 응원을 펼쳤다.

곽진언은 SNS를 통해 "축하하고 응원해요 형 고생했어요!"라는 글과 함께 김필의 재킷이미지를 게재했고 송유빈도 "모든 게 완벽한 필이 형"이라는 글과 함께 '김필, 앨범대박, 짱좋'이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임도혁은 "필이형 앨범 너무 축하드려요 항상 응원하고 사랑합니다 곧 봐요 형! 'Stay with me' 노래 너무 좋다요!!"라는 글과 함께 엄지를 들어보였다.

이들 세 사람은 '슈퍼스타K6' 이후로도 자주 연락하며 친하게 지내고 있으며, 실제 김필은 11일 앨범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곽진언이 최근 우리 집 근처로 이사를 와서 자주 만난다. 같이 운동도 한다"고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이들뿐만 아니라 랩퍼 매드클라운은 SNS를 통해 "김필씨 노래 나왔어요 모두 들어라"라는 글을 올렸고, 쇼트트랙선수 곽윤기 "일단 좀 울게 큰형이 너무 좋은 선물을...흙흙 참고로 내 목소리도 있음"이라는 글을 게재하며 의외의 인맥을 과시했다.

한편 김필은 11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스테이 위드 미'의 첫 무대를 가졌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