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지니어스: 그랜드 파이널’ 캐릭터 포스터 모두 공개… 최종 우승자 누구?

입력 2015-06-12 14: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더 지니어스: 그랜드 파이널’ 캐릭터 포스터 모두 공개… 최종 우승자 누구?

tvN ‘더 지니어스: 그랜드 파이널’의 캐릭터 포스터가 모두 공개됐다.

‘더 지니어스: 그랜드 파이널’ 측은 지난 7일부터 12일까지 닷새에 걸쳐 프로그램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서 이번 시즌 출연자 캐릭터 포스터를 모두 공개했다. 메인 포스터를 제외한 총 6종의 캐릭터 포스터는 각 출연자 특성에 맞게 개성을 살려 담아 냈다.

특히 마지막으로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에는 시즌 1부터 3까지의 우승자 3인이 한면에 담겨 시선을 모은다. 각자의 게임 플레이 방식이 다른 만큼 이번 올스타전인 ‘그랜드 파이널’에 마지막까지 살아남아 최종 우승자가 될 인물은 누군지 벌써 기대를 모은다.


앞서 제작진은 “‘그랜드 파이널’이라는 프로그램명에서 알 수 있듯이 시즌별 실력자들이 모두 참가한 일종의 올스타전을 기획했다”며 “최강의 플레이어들이 참가한 만큼 역대 시즌을 통틀어 가장 강력한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더 지니어스: 그랜드 파이널’은 오는 27일 밤 9시 45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tvN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