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서언·서준 쫓고 쫓기는 추격전 ‘뒤뚱 걸음’ 폭소

입력 2015-06-12 16: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맨’ 서언·서준 쫓고 쫓기는 추격전 ‘뒤뚱 걸음’ 폭소

한낮에 쌍둥이 서언이와 서준이의 쫓고 쫓기는 추격전이 펼쳐졌다.

14일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82회에서는 ‘우린 제법 잘 어울려요’가 방송된다. 이중 쌍둥이 서언-서준은 아빠 이휘재의 은사님을 찾아 뵙기 위해 부여로 떠났다. 이 가운데 서언-서준이 한낮의 긴장감 넘치는 100M 추격전을 펼쳐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날 서언이와 서준이는 뒤뚱뒤뚱 거리는 발걸음으로 불꽃 튀기는 추격전을 펼쳐 시선을 사로잡았다. 서준은 장난꾸러기 본능을 드러내며 서언을 향해 모래를 뿌렸고, 이에 서언은 ‘요놈 봐라’ 라는 눈빛을 드러내며 서준을 추격하기 이르렀다.

특히 서언은 자신을 공격한 서준을 향해 ‘게 섰거라’라는 비장한 표정으로 달려 웃음을 유발했다. 서준은 서언에게 잡히지 않기 위해 앞마당을 벗어나 높은 언덕까지 전력질주를 했고, 서언이 혹시나 끝까지 쫓아올까 뒤돌아보며 긴장태세를 늦추지 않아 폭소케 만들었다.

끈질긴 추격전 이후 서언의 곁으로 다시 돌아온 서준은 “저쪽”, “가!”라고 외치며 서언의 등을 떠밀기 시작했다. 이에 서언은 미동 없는 자세로 거부 의사를 드러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82회는 14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K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