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럴거면 그러지말지’ 백아연, 엑소-빅뱅 뚫고 거센 역주행…‘대박이네’

입력 2015-06-12 18: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백아연, 엑소-빅뱅 뚫고 거센 역주행…‘대박이네’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백아연

‘이럴거면 그러지말지’로 음원 순위를 역주행하며 거센 차트 돌풍을 몰고 있는 백아연이 멜론 아티스트 플러스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음악사이트 멜론(MelOn)이 10일 오후 백아연이 팬들을 위해 남긴 감사 인증사진과 친필 메시지를 단독으로 공개했다.

백아연의 신곡 ‘이럴거면 그러지말지’는 지난달 20일 공개된 이후 3주 만에 음원 순위를 역주행하며 성공적으로 상위권에 안착해 큰 화제를 모았다.

이러한 가운데 백아연은 10일 멜론 아티스트 플러스에 감사의 글을 작성하고 있는 모습을 비롯해 완성된 메시지를 들고 있는 이미지, 이번 앨범을 들고 브이를 하는 이미지를 친필 메시지와 함께 게재하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백아연의 신곡은 각종 음원차트 빅뱅, 엑소, 샤이니 등 쟁쟁한 아이돌 그룹 사이에서 음원 복병으로 떠오르며 꾸준한 인기를 과시 중이다. 이에 백아연은 기세를 몰아 Mnet ‘엠카운트다운’ 출연을 시작으로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방송 활동을 이어갈 예정.

한편 멜론 ‘아티스트 플러스’는 아티스트가 직접 콘텐츠를 포스팅하며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채널로, 멜론 이용자들은 좋아하는 스타의 콘텐츠를 수시로 접할 수 있다.

또한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아티스트의 솔직한 비하인드 영상, 사진, 아티스트 메시지, 아티스트 추천곡들을 목록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어 멜론 고객들의 뮤직라이프에 신선한 재미를 더한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백아연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백아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