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기억해’ 도경수, 스틸컷 전격 공개… “첫 회부터 대단한 존재감 뽐낼 예정”

입력 2015-06-16 00: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너를 기억해’ 도경수 스틸컷이 공개돼 화제다.

KBS 2TV 새 월화미니시리즈 ‘너를 기억해’ 이준영 역으로 특별출연하는 도경수(엑소 디오) 사진을 공개했다.

지금까지 밝혀진 이준영에 대한 정보는 많지 않다. 이현(서인국)의 아버지인 이중민(전광렬)이 프로파일링했던 위험한 인물이라는 것과 어린 현의 천재성을 단번에 알아챈다는 것이 전부다.

이후 이준영은 이현의 삶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알려졌다.

도경수는 앞서 이 작품 외에도 노희경 작가의 ‘괜찮아 사랑이야’, 영화 ‘카트’등에서 아이돌 답지 않은 뛰어난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제작사 CJ E&M 측은 “도경수가 첫 회부터 대단한 존재감을 뽐낼 예정이다. 그가 어떤 사람인지, 어떤 배경을 가진 인물인지는 아직 밝힐 수 없다”며 “다만 한 가지 확실한 건, 짧은 출연이지만 이번 작품으로 연기자 도경수라는 타이틀을 확실하게 각인시킬 수 있는 대단한 존재감을 발휘할 것”이라고 말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한편 ‘너를 기억해’는 위험한데도 자꾸만 끌리는 천재 프로파일러 이현과 그를 오랜 시간 지켜봐 온 엘리트 수사관 차지안이 함께 수사하며 성장하고 사랑하는 수사 로맨스다.

‘후아유- 학교 2015’ 후속으로 오는 22일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