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기억해’ 도경수, 스틸컷 속 스산한 기운에 ‘궁금증 증폭’

입력 2015-06-15 14: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CJ E&M 제공, ‘너를 기억해’ 도경수

‘너를 기억해’ 도경수, 스틸컷 속 스산한 기운에 ‘궁금증 증폭’

‘너를 기억해’ 도경수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15일 KBS2 새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 측은 극 중 이준영 역으로 특별 출연하는 도경수의 스틸컷을 깜짝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무표정으로 어딘가를 응시하는 도경수의 모습이 담겨 있다. 또 다른 사진 속에는 스산한 기운을 자아내며 두 남자아이와 함께 사진을 찍고 있는 도경수의 모습이 보인다. 도경수의 묘한 표정에서 무슨 사연이 진행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도경수가 맡은 이준영은 회상으로만 등장하는 인물이다. 그러나 현재를 살아가는 현의 기억 속에 계속 남아 꾸준히 각인될 인물이다. 앞서 도경수는 지난해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와 영화 ‘카트’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의 잠재력을 보여준 바 있다.

제작사 CJ E&M 측은 “도경수가 첫 회부터 대단한 존재감을 뽐낼 예정이다. 그가 어떤 사람인지, 어떤 배경을 가진 인물인지는 아직 밝힐 수 없다”고 설명했다.

이어 “다만 한 가지 확실한 건, 짧은 출연이지만 이번 작품으로 연기자 도경수라는 타이틀을 확실하게 각인시킬 수 있는 대단한 존재감을 발휘할 것”이라고 전해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준영은 천재 프로파일러 이현에게 과거 기억 중 가장 또렷하게 남아 있는 이름이다. ‘너를 기억해’에서는 이준영과 이현의 미스터리한 만남이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KBS2 수사로맨스 ‘너를 기억해’는 ‘후아유- 학교 2015’ 후속으로 오는 6월 22일 첫 방송 예정.

‘너를 기억해’ 도경수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