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기억해’ 도경수 스틸컷 공개, 강렬한 눈빛에 女心 ‘와르르’

입력 2015-06-15 22: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너를 기억해’ 도경수 스틸컷 공개, 강렬한 눈빛에 女心 ‘와르르’

‘너를 기억해 도경수’

새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의 도경수 모습이 공개됐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 제작진은 이준영 역으로 특별출연하는 도경수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도경수가 어딘가를 응시하는 얼굴에서는 어떤 감정도 읽을 수 없다. 스산한 기운 속에 두 남자아이와 함께 촬영한 사진 속에 있는 도경수의 묘한 표정에서 무슨 사연이 펼쳐질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지금까지 밝혀진 이준영에 대한 정보는 많지 않다. 이현(서인국)의 아버지인 이중민(전광렬)이 프로파일링했던 위험한 인물이라는 것과 어린 현의 천재성을 단번에 알아챈다는 것뿐. 이후 이현의 삶에 막대한 영향을 미치는 준영. 현의 기억 속에 남아있는 이준영은 어떤 사람일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도경수가 맡은 이준영은 회상으로 등장하는 인물. 그러면서 현재를 살아가는 현의 기억 속에 계속 남아 시청자들에게도 꾸준히 각인되는 인물이다.

관계자는 “도경수가 첫 회부터 대단한 존재감을 뽐낼 예정이다. 그가 어떤 사람인지, 어떤 배경을 가진 인물인지는 아직 밝힐 수 없다”며 “다만 한 가지 확실한 건, 짧은 출연이지만 이번 작품으로 연기자 도경수라는 타이틀을 확실하게 각인시킬 수 있는 대단한 존재감을 발휘할 것이다. 방송을 절대 놓치지 말아달라”고 전했다.

도경수는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면서도 캐릭터를 정확히 이해하기 위해 대본을 읽고 또 읽고, 감독과의 소통을 통해 완벽히 준비해 왔다는 후문이다.

한편, ‘너를 기억해’는 오는 6월 22일 첫 방송된다.

‘너를 기억해 도경수’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