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원마운트 연간 회원용 ‘패밀리 멤버십’ 출시

입력 2015-06-15 20: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경기 일산 원마운트가 연간이용권 ‘패밀리 멤버십’을 출시하고 15일부터 연 회원 모집을 시작했다.

¤패밀리 멤버십은 최근 오픈한 신개념 휴식공간 ‘OMT센터’(Onemount Traning Center), 워터파크, 스노우파크, 힐링센터, 사우나 등 원마운트의 5가지 레저시설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회원권이다.

멤버십 출시에 맞춰 문을 연 OMT센터(Onemount Traning Center)는 가족형 휴식공간이다. 유아 도서부터 문학, 잡지, 전문 서적까지 2500권의 책을 소장한 북카페 ‘OMT도서홀’을 비롯해 찜질공간 ‘휴식의방’ & ‘치유의방’, 키즈짐 ‘튼튼마당’, 어린이 전용 놀이방 ‘키즈마당’ 등을 갖추고 있다.

연 회원이 되면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를 무료로 입장할 수 있고, 회원 전용의 별도 매표 창구 운영으로 대기 없이 빠른 입장도 가능하다. 성수기에는 무료입장 대신 정가 대비 60%의 특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동반인 2인도 비수기에 특가로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연 회원은 사용 기준 및 가격에 따라 회원 가입자만 사용할 수 있는 ‘싱글’, 가입자와 동반 1인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패밀리’. 주중에만 무료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 등 세 가지다.

패밀리멤버십의 혜택 및 가격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공식 SNS 채널(페이스북,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유투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전문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