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출구없는 팔색조 매력

입력 2015-06-16 08: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공효진의 매력 넘치는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공개 된 사진은 패션 매거진 ‘쎄씨’의 한국과 중국 6월호 커버를 장식했던 공효진의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으로 매 컷마다 러블리, 시크, 섹시를 오가는 매력을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날 현장에서 공효진은 의상이 바뀔 때마다 달라지는 표정과 눈빛, 포즈로 블랙홀 매력을 가감 없이 선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리드했다. 공효진은 내추럴한 미디움 컷 헤어와 아찔한 쇄골이 드러나는 의상으로 섹시함을 선보였고 말없이 카메라를 지긋이 응시하는 것만으로도 시크한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특히 촬영 중간 여지없이 드러나는 그녀의 러블리한 미소는 촬영장의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했다는 후문.

한편 공효진은 ‘최고의 사랑’ ‘주군의 태양’ ‘괜찮아, 사랑이야’의 뒤를 이어 최근 출연 중인 KBS2TV 드라마 ‘프로듀사’까지 연이어 흥행에 성공시키며 자타공인 ‘흥행 보증수표’임을 입증하고 있다. 공효진은 극 중 25년 지기이자 짝사랑남 차태현과 풋풋하고 귀여운 연하남 김수현 두 사람과 가슴 설레는 삼각로맨스를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이고 있다.

어느덧 마지막 방송까지 단 2회만을 남겨 두고 있는 ‘프로듀사’가 복잡하게 얽힌 러브라인을 어떻게 풀어 나갈지 시청자들의 관심과 기대를 불러 모으고 있다.

‘프로듀사’는 오는 21일 저녁 9시 15분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제공ㅣ 매니지먼트 숲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