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훈,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 주인공 발탁…‘만찢남’이 따로없네

입력 2015-06-16 08: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성훈이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극본 지수현, 연출 김양희, 제작 가딘미디어)의 남자주인공으로 발탁됐다.

로맨스 코미디의 레전드인 ‘내 이름은 김삼순’부터 한,중,미 최초 동시 방영을 이끌어낸 ‘인형의 집’까지 퀄리티 높은 영상 콘텐츠들을 선보여온 가딘미디어에서 제작하는 ‘고결한 그대’는 네이버 1위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웹드라마. 모든 걸 다 가진 로열패밀리 황태자 이강훈과 평범한 수의사인 여주인공 차윤서의 설레고도 짜릿한 밀당 로맨스를 그릴 예정이다.

특히, ‘고결한 그대’는 2015년 네이버 웹소설 전체 랭킹 순위 1위로 연재 이후 3000만이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하며 2040여성들의 폭발적인 반응과 강력한 팬덤을 통해 그 인기를 톡톡히 증명한 상황. 때문에 드라마화 소식이 알려지자마자 수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여기에 성훈이 분하게 될 남자 주인공 이강훈은 다국적 기업의 한국 지사 대표로 남다른 외모와 집안, 권력까지 모든 걸 다 갖추었지만 직설적이고 냉철한 성격의 소유자라고. 성훈은 이번 작품을 통해 여심을 심쿵하게 만들 상남자의 반전 매력으로 새로운 연기 변신을 예고한 만큼, 어떤 모습들을 선보일지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
무엇보다 성훈은 보는 순간 매료되는 섹시함, CEO에 걸맞는 지적인 외모, 날렵한 콧날과 턱선, 눈빛, 그리고 특유의 시크함까지 실제 웹소설을 찢고 나온 듯한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해 누리꾼들의 열띤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더불어 온, 오프라인에서 끝없는 인기를 과시하고 있는 웹소설 원작과 웰메이드 드라마를 탄생시킨 제작사, 원작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뽐내는 배우로 인해 ‘고결한 그대’가 어떠한 드라마가 탄생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웹소설 원작의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는 2015년 하반기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첫 방영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제공ㅣ 가딘미디어,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